기술지원 FAQ

Technical Support

공통/기타

Q 미니탭 실행 또는 분석 시 강제종료가 됩니다.

A 해당 오류는 Window OS 또는 DLL 파일 손상으로 인해 미니탭 정상 실행 불가능할 경우 발생합니다.
정확한 오류 파악을 위해 이벤트 뷰어를 저장하여 기술지원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전달주시길 바랍니다.

Q 이벤트 뷰어 저장

A 1. 미니탭에서 오류를 발생시킵니다.
2. 내 컴퓨터 > 마우스 오른쪽 클릭 > “관리” 선택 합니다.
3. 이벤트 뷰어 > Window 로그 > 응용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.
4. 응용프로그램에 마우스 우클릭 > “다른 이름으로 모든 이벤트 저장”을 클릭하여 Event viewer log 파일을 저장합니다.
5. 저장한 파일을 이메일로 전달합니다. 기술지원 대표 이메일 (jslee@eretec.com)

문제 해결이 어려우신가요?

고객지원요청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