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술지원 FAQ

Technical Support

공통/기타

Q 미니탭 제품키 버전 재설치가 안됩니다.

A 미니탭 19버전 이하의 제품키는 기술지원이 종료가 되어 재설치가 불가능합니다.

기술지원 종료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
• 제품키 재발급 지원 종료, 라이선스 이동하기(비활성화) 기능 사용 불가 및 제품키 신규 활성화 불가
• OS 포맷 및 업그레이드, OS 환경 혹은 Minitab 인증 레지스트리 수정, PC 변경 및 폐기 등의 이슈 발생 시 Minitab 재설치 및 사용 불가

해당 안내 사항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 혹은 추가 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회신 부탁 드립니다. 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.

문제 해결이 어려우신가요?

고객지원요청서